본문 바로가기

Photo&Story/의정활동

[김종훈의원, 제20대 총선 출마 선언]

 

김종훈의원, 20대 총선 출마 선언

 

 

안녕하십니까? 강남() 국회의원 김종훈 인사드립니다.

 

아직 선거구 획정이 되지 않아 혼란스럽습니다만, 저는 20대 총선에 출마하고자 어제 새누리당에 공천을 신청하였고, 오늘(2.17)은 강남구 선관위에 예비후보등록을 마쳤습니다.

 

연초부터 북한의 대형도발로 동북아시아의 안보정세가 크게 요동치고 있고, 세계경제도 리스크요인이 겹겹이 있어 어려운 시기가 오고 있는 것 같습니다. 선거전에 시급히 처리하고자 했던 중요한 민생법안들도 소위 국회선진화법으로 인한 야당의 발목잡기로 진척을 이루지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답답합니다. 19대 국회는 국민들로부터 최악의 국회였다고 평가받아도 변명의 여지가 없습니다.

 

우리는 짧은 기간 산업화와 민주화를 이루었다고 자부합니다. 그러나 이제는 자세와 방법을 바꾸어야 합니다. 바꾸지 않으면 선진국 진입은 어려워집니다. 저는 늘 간직하고 있는 국리민복과 실사구시의 가르침을 견지하면서 아래와 같은 자세로 의정활동에 임하겠다는 다짐을 드립니다.

 

우선 북한 및 북핵문제는 이것이 바로 우리 문제라는 자세를 갖고 국가의 총체적 안보역량이 강화되도록 힘쓰겠습니다.

경제는 키움과 나눔의 균형을 찾아 국민적 합의를 이루어가야 합니다. 각 경제주체들의 생산성 향상과 선택적 복지를 통한 사회안전망이 구축 되도록 하겠습니다.

발목잡기는 민주주의가 아닙니다. 타협과 절충은 필요하되 그 종점은 다수결에 의한 책임정치임을 구현해 가겠습니다.

강남구를 명품도시, 행복도시로 발전시키기 위해 주민들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함께 노력해 가겠습니다.

 

재선의원으로서 힘 있게 더 보람 있는 일을 할 수 있도록 가르쳐주시고 힘을 보태주시기를 앙청 드립니다. 김종훈 올림

 

 
※ 김종훈의 경력보기 - http://jhkimdragon.tistory.com/category/걸어온%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