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tory/지역활동(서울 강남을)

제20대 총선 공천제도(안) 발표

 

[보도자료] 제20대 총선 공천제도(안) 발표.hwp

 

[강남을 국회의원 김종훈]

 

○ 최근 며칠간 북극의 냉기로 기록적 한파가 있었습니다. 매서웠던 추위가 누그러지는가 싶더니 이제는 중국발 미세먼지가 온답니다. 건강한 겨울나기에 모두 신경을 기울여야 겠습니다.

 

○ 4.13 총선에 나설 새누리당 후보는 오픈프라이머리 정신을 최대한 살려 상향식 공천으로 선발할 것입니다. 새누리당에서는 공정한 경선으로 최선의 후보를 선발하되 투표소를 설치할 경우 과열․혼탁해 질 우려가 많아, 원칙적으로 당원전화조사 및 국민여론조사를 통한 경선을 실시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 이를 위해 1.26일부터 30일까지 지금 가입하고 있는 이동통신사에서 주민여러분께 “안심번호 제공의사”를 확인중에 있습니다.
※ 안심번호란 휴대폰 번호가 노출되지 않도록 가상의 전화번호로 변환하여 통화를 가능토록 하는 것입니다.

 

○ 거부의사를 직접 밝히지 않으시면 누구나 안심번호 국민공천에 참여할 기회를 가지게 됩니다. 전화를 받으시면 잘 응대하시어서 소중한 참정권이 발휘될 기회가 확보되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새누리당 공천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http://www.saenuriparty.kr/web/news/nuriNews/readNuriNewsView.do?bbsId=HNS_000000000829790 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강남구의 분구(선거구 증설 획정) 등에 대해서는 다음 주초에 다시 연락 올리겠습니다.